EZ EZViwe

위스키 ‘킹덤’, 건전 음주서약 캠페인 전개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2.01 10:26: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하이스코트 위스키 ‘킹덤’이 직장인들의 술자리가 잦은 12월 한 달 동안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고 올 한 해의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킹덤 건전 음주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킹덤 건전 음주문화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킹덤’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에 자신만의 음주서약을 남기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 무절제한 술자리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자 직장인들이 스스로 자신만의 건전 음주문화를 만들고 그 약속을 통해 자신은 물론 가족, 주변사람들을 지킨다는 취지에서 계획됐다. 

하이스코트 측은 음주서약을 남기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W’ 서울 워커힐 호텔 숙박권(1박 2일)과 백화점 상품권(10만원 3명), 골프용품세트(10명)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킹덤’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스코트 장병선 상무는 “직장인들의 연말연시 모임이 집중된 12월을 맞이해 건전한 음주문화 캠페인을 개최했다.”며 “주류업체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킹덤에 대한 제품 선호도를 높이고 앞으로도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