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금주의 극장가 소식
[프리머스시네마, 2010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선정’]
프리머스시네마가 주부생활/일간스포츠 선정 2010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선정되었다.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누구라도 쉽게 영화를 접할 수 있어야 한다는 설립 이념에 따라 이웃같이 친숙한 영화관, 편안한 가족 극장을 표방하는 프리머스 시네마는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는 Neighbor-plex의 대표 브랜드로서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질 좋은 서비스는 물론,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베리드> 회원대상 무료 시사회]
12월 6일(월), 7일(화) 프리머스시네마에서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베리드> 무료 시사회를 진행한다. 일반회원의 경우 티켓 1매당 포인트 1,000점 차감으로 1인 2매까지 발권 가능하며, VIP회원의 경우 포인트 차감 없이 1인 2매까지 발권 가능하다. 시사회 진행 극장 및 자세한 시간은 홈페이지(www.primuscinema.com)참조
[<나니아연대기-새벽출정호의항해> 예매 이벤트]
프리머스시네마에서는 <나니아연대기-새벽출정호의항해> 예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15일까지 프리머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퍼즐+;피규어 셋트’, ‘티셔츠+;액자 셋트’, ‘만화경+;노트 셋트’등을 총 9분께 증정한다.
[<투어리스트> 예매 이벤트]
프리머스시네마에서는 <투어리스트> 예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9일까지 프리머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트레블킷+;여권지갑 셋트’, ‘후지 파인픽스 디카’, ‘파오뷰 DVIX 콤보플레이어’, ‘스킨푸드 고대미 토너+;에멀전’ 등을 총 9분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