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좋은책신사고 수학전문 이러닝 사이트 ‘피클’ 탄생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01 10:11: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내게 맞는 강좌를 골라 공부할 수 있는 신개념 수학전문 이러닝 사이트가 등장했다.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이 달 1일 초중고 수학문제기본서 ‘쎈 수학’을 독점 강의하는 수학전문 이러닝 사이트 ‘피클’(www.sinsago.co.kr)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피클’은 단일 과목 브랜드로 출시 6년 만에 1천만 부가 판매된 ‘쎈 수학’을 초중고 이러닝 업계 최초로 독점 강의한다. ‘쎈 수학’은 초중고 전 학년 교과서와 익힘책은 물론 학교 시험 문제까지 모든 수학 문제를 개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하여 수록한 수학 학습서의 베스트셀러다. 

‘피클’은 ‘픽앤클릭(Pick&Click)’의 줄임말로, '쎈 수학'을 자신의 학습 수준이나 공부 방법에 따라 전 범위별, 단원 및 단계별, 문항별로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 4학년부터 중등, 고등까지의 강좌를 제공한다. 

‘전범위 강좌’는 기본 개념 이해부터 쎈 수학의 A,B,C 모든 단계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단원 및 단계별 강좌’는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수학 교과의 대단원, 중단원, 단계별로 필요한 부분을 선택하여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강좌를 설계했다. 

유형별 응용문제나 심화문제 등 혼자서 풀기 힘든 문제가 있다면 ‘문항별 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한 세트에 5,000원인 문항별 수강권을 구매하면 20개의 문항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한 문항 당 동영상 강의가 250원 꼴인 셈이다. 

좋은책신사고 이러닝사업본부의 정장아 본부장은 “그 동안 '쎈 수학'의 효과적 학습에 도움이 되는 동영상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요청이 많아 시간과 비용의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의 이러닝 사이트 피클을 오픈하게 됐다”며, “콘텐츠뿐만 아니라 EBS수리영역 강사인 백은아, 중등부분 최현아 강사 등 실력 있는 강사진을 영입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므로, 피클을 통해 초중고 학생들의 수학 실력이 향상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9일까지 ‘피클’ 오픈 기념으로 ‘5자 토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5자 토크 작성 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쎈 수학 교재, 스터디플래너,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피클 강좌를 1주일 동안 무료로 수강 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