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우디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다음달 1일부터 낸녀 1월31일까지 두 달간 서울 시내 최고급 레스토랑 7곳에서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혔다.
이번 행사는 △나오스 노바(naosnova) △리스토란테 에오(Ristorante Eo) △레스쁘아(L‘espoir) △컬리나리아 12538(Culinaria 12538) △구스테이크 528(GOO STK 528) △키친네뜨(Kitchenette) △그라노(Grano) 등 7개 레스토랑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각 레스토랑에서는 아우디 뉴 A8, 뉴 R8 스파이더 등 차량모델명을 딴 ‘아우디 스페셜 메뉴’를 각 레스토랑의 색깔에 맞춰 자체 개발 및 제공한다.
아우디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진작가 김용석의 작품이 들어간 2011년 아우디 고급 캘린더를 증정한다.
또 행사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여행 가방, 호텔 패키지 숙박권,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된다.
아우디 코리아 트레버 힐 사장은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는 여러 활동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디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