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운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하고 이웃사랑 전하세요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1.30 13:10: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라운베이커리(대표 육명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곰인형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라운베이커리는 기존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목도리, 장갑 등을 증정하는 것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크라운 아트베어(곰인형) 디자인 어워드’(Crown Artbear Design Award)를 마련했다.

   
크라운베이커리가 진행하는 '크라운 아트베어 디자인 어워드'.
이 행사는 크라운베이커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아트베어 1개와 사인펜 7종 세트를 증정해 소비자들이 직접 곰인형을 색칠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아트베어는 꾸며진 재료에 따라 베이직 스타일 부문(사인펜 이용)과 프리스타일 부문(소재 제한없음)으로 나눠 응모가능하다.

완성된 작품은 오는 12월31일까지 사진으로 찍어 아트베어 이벤트 홈페이지(www.artbear.co.kr)에 올리면 된다. 응모된 작품들은 심사를 거쳐 베이직  스타일과 프리스타일 부문 대상에게 각각 2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각 부문 가작 15명에게는 5만원권 크라운베이커리 상품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011년 1월21일 발표된다.

크라운베이커리는 소비자들이 좀 더 의미있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1차 심사를 통과한 베이직 스타일 부문 아트베어를 결식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즐거움 뿐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크라운베이커리는 연말을 맞아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23일에는 사회복지재단인 하트-하트재단과 업무 제휴를 맺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로 했다. 또 오는 12월초에는 결식아동을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