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액션퍼즐 패밀리4’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액션퍼즐 패밀리4는 ‘이판사판 벽돌정리’, ‘복사왕 김아쿠’, ‘삼형제의 넷째 찾기’, ‘육삼빌딩 창문닦기’ 등 기발하고 유쾌한 10가지의 다채로운 퍼즐 액션게임으로 구성됐다. 특히 10개의 각 게임마다 15가지의 과제가 있는 ‘150개의 도전 모드’, 긴박감 속에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스릴감의 30초 모드’, 나만의 친구리스트를 만들고 가까운 친구들과 기록 경쟁을 할 수 있는 ‘친구랭킹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해 기존 시리즈에서 다져온 재미 요소와 게임성을 한층 강화했다.
컴투스는 ‘액션퍼즐 패밀리4’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유저가 직접 선택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이벤트를 12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4세대, 문화상품권, 야다 스킨케어 세트 및 버블딥클렌저, 핸드크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친구에게 ‘액션퍼즐 패밀리4’를 추천해 다운로드 받으면 추천한 유저와 친구 모두에게 별 1천개와 ‘액션퍼즐 패밀리4’ 포스트잇을 선물한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액션퍼즐 패밀리4’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방문해 사전 이벤트 참여와 적극적인 댓글 남기기 등으로 ‘액션퍼즐 패밀리4’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