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희와 이수혁이 연인 관계를 청산했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민희는 최근 영화 '모비딕'에 출연 중이고 이수혁 역시 연기자로 데뷔하는 등 두 사람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 이달 초 좋은 친구로 남기로 결정했다는 것.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현재 좋은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 결별 진짜 이유는 뭘까 =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좋은 친구로 남아 서로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좋은 우정을 지속 중이다.
지난 2008년 7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평소 '화보 커플'이라는 세간의 평가를 받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인 국내 얼마 안되는 인기 패션 커플이었다.
공식석상에도 함께 나타나 패션커플의 진수를 보여주며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이들이 갑자기 결별하게 되자 팬들은 고개를 갸우뚱하고 있다. 소속사가 밝힌 이유 외에 다른 특별한 원인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다. 그동안 두 사람이 바쁜 스케쥴로 지내왔을텐데, 느닷없이 바쁘다는 이유로 헤어지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는 목소리다.
김민희는 현재 영화 '모비딕'의 촬영으로 전주와 인천을 오가며 강행군 중이다. 이수혁 역시 드라마 '왓츠업' 촬영에 올인하고 있는 등 두 사람의 입은 이에 대해 ‘함구’ 중이다.
/사진=김민희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