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네켄 E.H.R(Enjoy Heineken Responsibly) 캠페인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1.30 10:00: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하이네켄이 연말 연시, 기분 좋은 송년 모임과 안전하고 편안한 귀가길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한다.

그 것은 바로 연말 저녁 모임 후 소비자들을 집까지 안전하게 귀가시켜 주는 무료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5인 이하 탑승 가능). 11월 29일부터 12월 26일까지 하이네켄 코리아 웹사이트 (www.heineken.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매 주 응모 신청을 받고 당첨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24팀이 선정될 예정이며, 리무진 서비스 기간인 12월 10일에서 31일 사이의 금, 토요일 밤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지정 장소로 리무진이 대기, 모임장소까지 혹은 집까지의 안전한 이동을 돕는다. (문의 02-2192-7693)

하이네켄의 E.H.R (Enjoy Heineken Responsibly) 캠페인은 하이네켄이 세계적 기업으로써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하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게 맥주를 즐김으로써 음주가 삶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도록 돕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2008년에도 무료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참여자들의 열 띈 호응과 하이네켄 글로벌의 E.H.R. 캠페인을 정착을 위한 가장 영향력 있는 프로모션이라는 찬사를 받아 올해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무료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참여의 기회를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