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힐튼 남해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1.29 17:17: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총지배인 스테파노 루짜, 이하 힐튼 남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12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점등식을 시작으로 산타클로스 뷔페, 페스티브 세트메뉴, 크리스마스 액티비티 등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를 펼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 레스토랑에서 특선 뷔페와 함께 어린이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도 증정한다. 뷔페 가격은 성인 4만원, 어린이 2만원.

크리스마스와 31일에는 석양을 바라보며 별미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호라이즌의 ‘페스티브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산마즙, 사시미와 전복, 메로구이 등 7가지 진미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1인 당 3만8000원이다.

이 밖에도 12월 한달 간 힐튼 남해를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온 가족이 함께 탈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초콜릿 만들기,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 등에 참여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힐튼 남해의 키즈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개의 액티비티가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튼 남해 홈페이지 www.hiltonnamhae.com 혹은 055-860-01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