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금호타이어, NBA로 북미시장 공략

스포츠 마케팅 통한 브랜드 강화 및 매출 증대 기대

이용석 기자 기자  2010.11.29 14:03: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금호타이어(대표 김종호)는 29일 미국 프로농구 NBA의 ‘LA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등 두 팀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가 NBA의 'LA레이커스'및 '마이애미 히트'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금호타이어는 LA 레이커스 및 마이애미 히트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으며, 다양한 브랜드 노출 권리를 갖게 됐다.

금호타이어 북미영업본부장 김재복 상무는 “대학 풋볼과 NBA 팀 스폰서십을 통해 북미에서 금호타이어가 친숙하고 비중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를 희망한다”며, “새롭게 스폰서십을 맺은 두 팀 모두 세계적인 팬을 확보하고 있는 팀이어서 북미지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효과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