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J&S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남성 솔로 주누(JUNU)의 정규 1집 음반 ‘MEMORY’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누의 이번 앨범은 국내의 정상급 작곡. 작사가들이 참여하였으며, 발라드를 기본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 주누는 오는 29일 월요일 첫 런칭으로 공동구매 투게더엔젤과 함께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사인 CD는 투게더엔젤에 가입하는 회원들 중 1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투게더엔젤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대표는 “최근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티켓몬스터나 위메이크프라이스와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앞으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누의 이번 앨범은 애절하면서도 강함과 폭발력을 지닌 목소리와 음악으로 신선함은 물론 뮤지션으로서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 국내 최고의 작곡가들이 직접 음반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타이틀 곡 ‘Keep the faith’는 VOS 반쪽, M4의 ‘널 위한 멜로디’, 서영은의 ‘너는 날 녹여(feat.노블레스)’ 및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먼데이키즈, F(x), 비스트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김 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감정을 제목의 뜻처럼 신념을 지키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