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가수 2AM과 공동으로 캐주얼 게임 ‘내맘대로 Z9별(지구별)’의 유저들을 초청해 2AM이 출연한 3D 콘서트 영화 ‘2AM SHOW’ 단독 시사회를 12월 중에 개최하고 2AM의 신규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구별 유저라면 누구나 시사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2월 8일까지 지구별에서 채광, 낚시, 벌목 콘텐츠 플레이를 즐기면 획득할 수 있는 ‘2AM 팬던트’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총 100명의 유저들에게 1인 2매의 시사회 초대권을, 50명에게는 2AM의 신규앨범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지구별을 찾는 모든 유저들은 OX퀴즈 코너에서 진행되는 2AM에 대한 특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이홈 상영관을 통해 2AM이 첫 주연으로 나선 3D 콘서트 영화 ‘2AM SHOW’의 입체적인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다.
NHN 윤성국 PDM(Product Manager)은 “지구별을 늘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한게임에서 준비한 두 번째 단독시사회 이벤트”라고 밝히며 “지구별만큼이나 신나고 짜릿한 콘텐츠를 선보일 ‘2AM SHOW’ 시사회에서 지구별 유저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유익한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2월 9일 개봉을 앞둔 영화 ‘2AM SHOW’는 그간 2AM이 출연했던 생생한 콘서트 실황과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 공연 및 인터뷰 영상을 3D 화면 위에 현장감을 더해 제작한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작품으로, TV나 현장에서 볼 수 없었던 2AM의 새로운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