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최신 패션트렌드와 다양한 패션아이템 정보를 제공하는 여성커뮤니티 웨프(www.wef.co.kr)가 개성 강한 트랜드세터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20 ~ 30대 젊은 여성들은 외화드라마나 해외스타 사진을 통해 최신 헐리우드 패션 정보를 찾기에 여념이 없다. 웨프는 이런 회원들의 욕구에 부응 패션 최대의 도시인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 도쿄, 홍콩의 생생한 패션 트렌드와 월드컬렉션 정보를 제공, Wef 회원들의 패션 감각을 높이고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찾아 새로운 패션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세계패션정보를 서비스한다.
또한 웨프의 회원은 각자가 리포터가 되어 살아있는 패션정보, 패션노하우, 패션아이템 평가, 패션상품 구매방법 등 패션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네티즌끼리 서로 교류 할 수 있도록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여성커뮤니티 웨프를 운영하는 ㈜온포스의 한 관계자는 “Wef는 양질의 패션전문 콘텐츠와 세계각국 통신원들의 생생한 자료를 제공, 다양하고 새로운 패션 정보를 즐기고 검색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 된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트렌디한 정보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포털사이트 웨프는 여성전문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새로운 눈요깃거리와 다양한 정보로 여성들 사이에서 급부상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