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나게 춤추며 하는 행복 품앗이"

리듬&파라다이스, 오픈 리허설 테스트 진행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1.25 16:48: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058630)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에서 개발한 리듬댄스 게임 '리듬&파라다이스(이하 리파)'가 25일부터 오픈 리허설 테스트와 함께 행복 품앗이 프로젝트 '해피 메이커 캠페인(Happy Maker Campaign)'을 시작한다.

엠게임의 신작 '리파'는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동화 같은 마을 '펀 빌리지(Fun Village)'를 배경으로 다양한 방식의 댄스모드가 돋보이는 온라인 게임이다. 또한 이번 지스타2010 전시에 참가하여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오픈 리허설 테스트에는 사전 신청한 유저 1만 명과 함께 롤리롤리, 터치터치, 톡스톡스, 캐치캐치, 카피카피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테스트하게 된다.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리듬&파라다이스의 오픈 리허설과 해피 메이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는 '해피 메이커 캠페인'을 실시한다. 리파의 '해피 메이커 캠페인'은 리파의 유저들이 게임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음악을 꿈꾸는 주인공에게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젝트다.

이번 오픈 리허설 테스트에서 유저들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플레이 외에 출석체크, 응원메시지 작성, 트위터 팔로우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엠게임 김판주 본부장은 "이번 오픈 리허설 테스트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면 할수록 누군가가 더욱 행복해 질 수 있는 프로젝트가 함께 진행된다"며 "대규모 테스트인 만큼 리파의 다양한 컨텐츠를 검증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정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