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철어학원, 12월 개강 이벤트 풍성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25 13:20: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정철어학원은 12월 개강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철어학원은 정철연구소에서 자체 연구∙개발한 정철어학원만의 차별화된 영어말하기 전문 강좌이자 확실한 기본기 완성 코스인 ‘스피드 엔진(Speed Engine)’을 기본문, 문장확장, 문장연결의 3개월 과정의 ‘3단계 스피드 엔진’ 프로그램으로 제공하면서 수강생들의 단기 영어성공을 응원하며 다양한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3강좌를 동시에 수강하거나 3개월을 선등록하는 경우 최대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주고, 3개월간 정철어학원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인 프리패스를 판매한다. 재등록 수강생은 정철영어TV의 모든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는 한 달 자유이용권을 증정하고, 신규등록하는 수강생에게 강남캠퍼스에서는 교재를, 종로캠퍼스에서는 정철 이사장의 영어 말하기 비법서인 ‘대한민국 스피킹 살리기’를 무료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에 수능을 치른 예비대학생이 종로캠퍼스에 신규등록할 경우 수강료를 20% 할인해주고, 기존 등록생이 신규 수강생을 소개할 경우 기존 수강생은 정철사이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JC마일리지 2만점 적립, 신규 수강생은 수강료를 15% 할인의 혜택을 준다.

정철어학원 강은정 원장은 “‘3단계 스피드 엔진’은 영어의 기본기를 제대로 다질 수 있는 강좌로서, 문법은 오래 공부했지만 영어 말하기는 못하거나 토익, 토플 등의 영어공인시험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앞두고 국내에서 어느 정도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싶은 경우 등 영어를 시작하기 위한 어떤 단계에서든 스피드 엔진은 탁월한 학습효과를 줄 것”이라며 “겨울방학을 맞아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려는 대학생들이 영어 말하기 명품 프로그램인 ‘스피드 엔진’도 경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