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엠게임, 열혈강호온라인 서비스 6주년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24 14:00: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온라인을 비롯하여 귀혼, 홀릭2가 서비스 기념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열혈강호온라인’은 11월 25일(목)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다. 26일(금), 27일(토) 양일에 걸쳐 1:1 퀴즈, 스크린샷 찍기, 도우미 따라하기 등 게임 내에서 열혈강호온라인 게임운영자와 함께 24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에게는 무기 및 방어류, 경험치가 상승되는 게임아이템과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USB, 손목쿠션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염원의 구슬’을 모아 마을에 있는 ‘화련홍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다 주면 6개의 촛불을 밝힐 수 있는 ‘6주년 촛불을 밝혀요’ 이벤트를 12월 8일(수)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불이 밝혀진 촛불의 개수에 따라 경험치가 향상되는 ‘아기경돈’혜택과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등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주얼 무협 온라인게임 ‘귀혼’은 11월 29일(월)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5주년을 맞아 다음달 8일(수)까지 ‘다섯 개의 소원’ 이벤트를 개최하고 ‘강령할아범NPC(보조캐릭터)’에게 구슬을 가져다 주면 캐릭터 능력이 상향되는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정해진 시간에 따라 게임 내에 운영자가 등장하여 보스 마물 물리치기, O,X 퀴즈 등으로 유저들과 함께 5주년 축하 파티를 연다. 이 외에도 축하메시지 남기기, 5주년 특별 무기 제공 등을 실시하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