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인터넷(037150)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종족의 벽을 허물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미세계는 새로운9계급군직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12월13일까지 일정 금액의 캐쉬아이템 구매시마다 쿠폰을 지급하며, 9계급 군직 장비 필요아이템부터 완미포인트, 천공의 성 훈장과 금화까지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편, 선계와 마계 종족간의 캐릭터 전환을 필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는 12월13일까지 전직퀘스트 또는 선마전환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킬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참여 대상은 전직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여야 하고, 선마 전환 퀘스트에는 100레벨 이상의 선계와 마계의 전환이 가능한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12월6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완미포인트의 3배가 적립되며, 경험치와 SP의 300% 상승과 함께 아이템과 금화 드랍율도 200% 높였다.
CJ인터넷 '완미세계' 담당자는 "이미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는데, 유저들의 반응이 좋다"며 "풍성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누리시고, 12월6일까지 원령군단 습격 이벤트도 주 3회로 확대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완미세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