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윤영두 사장)은 2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항공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아나는 KCSI에서 항공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 |
아시아나는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KCSI(한국산업 고객만족도)에서 지난 1995년 이후 총 14회 업계 서비스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한편, 아시아나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를 각각 수상하며, 국내 3대 서비스 평가기관을 모두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