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이야기 블로그(www.samsungblogs.com)에 올라온 심권호 영상이 화제다.
삼성이야기 블로그의 ‘아시안게임 응원 섹션’에 올라온 미니다큐멘터리 ‘레전드-심권호 편’은 광저우 아시안게임 레슬링 경기 첫날이던 지난 21일 심권호 선수 집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화제 동영상 '레전드 - 심권호 편' 인터뷰 장면이다. |
또, 동영상에는 이날 경기에서 아쉽게 은메달을 딴 정지현 선수에게 “아시아 2등이고 대한민국에선 1등이다. 은메달도 못 따본 사람이 수없이 많은데 당당하게 들어왔으면 좋겠다”며 애정 어린 조언을 했다.
영상 말미에 심권호는 “이제는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며 노총각으로서의 쑥스러운 공개구혼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심권호는 지난 2000년 시드니올림픽과 앞서 1996년 애틀란타 올림픽을 연속 제패한 우리나라 레슬링의 전설로 불린다. 현재 그는 은퇴 후 해설위원, 감독 등 우리나라 레슬링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삼성이야기 블로그에서는 ‘광저우 태극 전사들을 응원해 주세요’ 이벤트를 이달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광저우에서 활약하는 태극전사들에게 댓글 응원 메시지를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선물을 주고, 대회 종료 전 베스트 댓글 한 명에게는 갤럭시 탭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