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두산동아, 중등교재 ‘수학 제패’ 출시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1.24 09:43: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두산동아(대표 성낙양)가 확대되고 있는 서술형 평가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중등 수학 교재를 출시했다.

   
 
두산동아는 중상위권 학생들의 수학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문제 중심의 학습 교재 ‘수학 제패’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중등 1~3학년을 대상으로 출시된 이번 교재는 교과 진도에 맞춘 본책과 서술형 평가 대비를 위한 특별부록 총 2권으로 구성되어 내신 대비는 물론 서술형 평가 문제에 맞춰 효과적으로 점수를 올리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수학 제패는 여러 개의 소단원으로 나뉘어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필수 개념 정리 및 테스트, 발전 유형 연습, 응용 유형 연습, 유형별 서술형 정복 등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별도로 마련된 서술형 문제 코너 등을 통해 학생들이 대표 유형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 실전 연습이 가능하고 문제 해결 능력 또한 키울 수 있다.

두산동아 중고등편집국 수학팀 이상민 팀장은 “수학 제패는 교재명처럼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제패하기를 바라며 기획된 알찬 구성의 제품”이라며 “최근 확대되고 있는 서술형 평가를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어 내년 신학기에 대비해 일찍부터 선행학습을 시작한 많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