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가 연말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켈로그 위시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들에 대한 소망을 20자 이내로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직접 작성한 소망 문구가 새겨진 위시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10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능하다.
소망을 새긴 시리얼볼을 제공하는 켈로그 '2010 위시볼 캠페인'. |
한편, 위시볼은 켈로그가 가족 소망을 담아 특별 제작해 제공하는 시리얼 볼이다. 이 볼은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을 수 있는 시리얼 전용 그릇이다. 켈로그는 앞으로 매달 위시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