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엑센트 브랜드 데이’ 개최

11월 계약고객 및 트위터·블로그 응모고객 대상 뮤지컬 공연 초대

이용석 기자 기자  2010.11.23 15:09: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달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3일부터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차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about_hyundai) 및 블로그(blog.hyundai.com)에 엑센트 만의 장점 등 개성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10명(1인 2매)도 공연에 함께 초대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센트와 어울리는 개성 만점의 뮤지컬 공연을 통해 엑센트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엑센트는 젊은 세대와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참여 마케팅으로 진정한 젊음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