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슬오브히어로즈, ‘2000 vs 2000’ 길드전 예고

‘불멸의 전설’ 통합 전쟁서버 오픈 기념, 서버 간 1위 길드 대결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1.23 13:12: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게임포털 지포테이토(gPotato)에서 서비스하는 캐슬오브히어로즈(Castle of Heroes)가 오는 24일 통합 전쟁 서버 ‘불멸의 전설’ 오픈과 함께 웹게임 최대 규모의 ‘2000 vs 2000’의 길드전을 치를 예정이다.

   
캐슬오브히어로즈 포스터.
23일 지포테이토에 따르면 ‘불멸의 전설’ 통합 전쟁 서버의 오픈 기념으로 1서버의 1위 길드인 ‘The Tempest’와 2서버의 1위 길드인 ‘G.O.D’ 간의 전쟁을 한다.

더불어 ‘캐슬오브히어로즈’는 내달 8일까지 ‘전설의 전쟁이 시작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수도 성을 점령한 길드 전원에게 승리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수도 성을 점령하라!’와  유저들에게 매일 다양한 재미를 주는 ‘매일매일 즐겨라’ 등 2가지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길드전에 대한 관심과 함께 ‘캐슬오브히어로즈’의 이벤트에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슬오브히어로즈’는 자신만의 종족을 선택 및 건물 발전 그리고 병사와 기술 연구를 통해 성장하는 구도로 판타지의 명작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Herose Of Might and Magic)’의 시스템을 승계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