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스프레소,커피와 장인 손길 담은 작품의 만남

프랑스 디자이너 앙드레 퓌망 ‘커피 액세서리’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1.22 16:35: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www.nespresso.com)는 앙드레 퓌망이 네스프레소를 위해 디자인한 ‘리츄얼 콜렉션’ 도자기 컵세트와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카푸치노 용 도자기 컵세트는 커피 스타일별로 최상의 아로마가 드러나도록 컵 지름과 높이를 계산해 디자인했다.

완벽한 형태의 크레마를 표현하기 위해 커피 상단을 둥그렇게 유지하고, 커피가 부드럽게 담기도록 바닥을 오목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 컵받침도 에스프레소 커피에 최적인 65-70도의 온도를 유지하는데 적합하도록 가벼운 도자기 재질을 사용했다.

올록볼록한 표면의 느낌을 살린 유리잔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샤프한 느낌의 레서피 스푼, 자기 재질의 설탕 스틱 홀더 등 액세서리 콜렉션도 섬세한 디자인으로 커피 맛과 예술적 감성도 살렸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팀장은 “디자이너의 장인정신과 네스프레소의 전문성으로 탄생한 이번 리츄얼 콜렉션은 누구나 바리스타처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라테나 카푸치노, 마키아토 등 다양한 레시피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스프레소 리츄얼 콜렉션은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분당점)과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목동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최근 새롭게 오픈한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