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정철연구소, K패드 스마트러닝 실시

아이폰 등 타 스마트폰 및 다양한 태블릿PC로 서비스 확대

나원재 기자 기자  2010.11.22 11:40: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가 언어교육 전문기업 정철연구소와 협력해 K패드(아이덴티티탭, Identity Tab)를 통해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는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및 전국 4만여 곳이 넘는 올레와이파이존을 기반으로 학원, 온라인 교육, 교육방송 등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정철연구소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우수한 영어 교육서비스를 K패드에서 제공한다.

또, KT는 정철연구소 웹사이트(www.jungchul.com)와 정철영어TV (QOOK TV 채널308번)에서 제공되는 동영상 및 학습 콘텐츠를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며, 이에 따라 고객들은 TV, PC, 태블릿PC 등 다양한 화면(n-Screen)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는 ‘JC Family’와 ‘JC Kids’로 나뉘어 제공되는데, 성인대상 ‘JC Family’에는 ‘영포생(영어포기학생)살리기’를 포함 매월 200편의 동영상이 업데이트되고, 유초등생 대상의 ‘JC Kids’에는 “TV영어 유치원”을 비롯한 100편이 넘는 동영상 콘텐츠가 매월 업데이트 돼 선보이게 된다.

이용요금은 ‘JC Family’는 월정액 1만원, ‘JC Kids’는 월정액 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월정액 가입자가 아닌 경우 개별콘텐츠 시청 시 건당 500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현재 ‘K패드’에서만 제공되는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정철어학원과 협력해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등 서비스 지원 단말기를 금년 말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T 컨버전스와이브로사업본부 이경수 전무는 “KT는 정철어학원과 같이 교육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향후 급변하는 교육시장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이를 위해 계속해서 최고수준의 우수 교육 콘텐츠 사업자와의 전략적 제휴모델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패드는 정철어학원 강남/종로 캠퍼스와 KT유통대리점에서 구매신청을 할 수 있고, 단말구매 및 정철스마트러닝에 가입한 수강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정철TV영어 6개월 자유이용권과 함께 정철사이버의 JC마일리지 15만점을 적립해주며, 향후 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로 서비스 확대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