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수석무역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피노누아 부문 미국 레스토랑 판매 1위 와인 브랜드인 ‘미라수’ 마시면 ‘네스프레소 머신’ 증정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인 ‘미라수’를 구입하거나 소지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미라수’와의 행복한 순간이 연출된 사진을 수석무역 와인 이벤트 공식(이메일 주소인 wineevent@sooseok.co.kr)로 발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네스프레소 머신’ 1대를, 2등(5명)에게는 ‘미라수 4종 세트(미라수 피노누아, 미라수 샤도네이, 미라수 카베르네 소비뇽, 미라수 메를로)’를, 3등(10명)에게는 ‘미라수 피노누아 1병’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 와인 성수기를 앞두고 미라수의 주요 고객인 젊은 직장인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네스프레소 머신을 소비자 경품으로 제공함으로써 미라수의 브랜드 호감도 향상 및 실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수석무역 김석우 와인마케팅팀장은 “추운 겨울, 향긋한 미라수 와인과 따뜻한 에스프레소 한잔이면 사랑과 향기가 가득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와인과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