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전남농협지역본부(본부장 김용복)는 18일 전남 관내 전 영업점에서 대표 직원 1명씩이 참석하여 2010 제2차 [고객바로알기] CRM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지난 8월에 실시한 제1차 대회에 이어 영업점별 대표직원 각 1명씩, 모두 35명이 참가하여 그 동안 쌓은 고객관리 및 마케팅 역량을 맘껏 뽐냈다.
경진대회 내용은 상품 지식에 대한 퀴즈 대회, 고객응대 상황별 응대요령, 고객관리 실무 및 마케팅 우수사례 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농협 관계자는 영업점 직원들의 상품지식과 마케팅 기법의 지속적인 습득을 통한 최고의 금융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농협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