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츠&블립 온라인 게릴라 테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19 09:31: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3D 횡스크롤 MMORPG ‘볼츠&블립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볼츠&블립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는 12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6회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CBT와 동일한 버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게이머들을 즐겁게 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내내 진행되는 상시 이벤트 3가지와 기간별 이벤트 3가지 등 총 8가지로 진행된다.

상시 이벤트 ‘난 숫자로 승부한다!!’는 보유 캐릭터들의 레벨 총합이 가장 높은 상위 5명에게 ‘23인치 LCD 모니터’, ‘아이팟 MP3’ 등이 제공된다. 그리고 레벨이 가장 높은 강화 아이템을 보유한 상위 게이머 5명, 게임 속 멋진 장면, 재미난 장면 등 스크린샷을 등록한 5명의 게이머에게 ‘닌텐도 DSI’, ‘아이팟 MP3’ 등이 주어진다.

기간별 이벤트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각 기간마다 여성 게이머와 파티를 맺고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등록하거나, 모든 파티원이 ‘쥬로토스 세트’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스크린샷으로 남기면 ‘아이팟 MP3’, ‘문화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상급 에너지 스톤을 가장 많이 획득한 게이머 5명에게는 ‘아이팟 MP3’ 등이 주어진다.

‘볼츠&블립 온라인’은 지난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1차 CBT를 진행했으며,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게임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현재 게임성 보강 및 각종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공개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볼츠&블립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당시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의 개성과 특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기울여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뛰어넘는 작품을 올해 안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