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불고기브라더스(사장 이재우)가 11월 18일 오후2시 코엑스 ‘코리아 푸드엑스포’ 행사장 1층에서 이루어진 ‘농식품 파워브랜드’ 시상식에서 외식업계로서는 최초로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상 메뉴는 불고기브라더스의 ‘한우자연송이 불고기’. 한우자연송이불고기는 자연산 송이의 맛과 향이 그대로 담겨있으며 한우 불고기의 육질이 일품인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적 불고기 메뉴이다.
이번 농식품 파워브랜드 장관상을 수상한 불고기브라더스의 이재우 사장은 “올해 처음 신설된 식품, 외식 분야에서 불고기브라더스가 외식브랜드 최초로 장관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향후 한식 브랜드의 세계화와 한식 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이번 농식품 파워브랜드 수상업체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현재 코엑스에서 진행중인 ‘2010 코리아 푸드엑스포’ 행사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열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와 메뉴 소개, 자매브랜드인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와 ‘카리부커피’ 창업상담 그리고 룰렛 게임을 활용한 재미있는 참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행사는 삼성동 코엑스 ‘푸드코리아 엑스포’ 행사장 3층 C홀에서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