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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한식기내식, 중국대륙 매혹시키다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18 16:3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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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중국인 관광객 증대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국 기내식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아시아나는 18일 중국 상하이 신 국제전시장(Shanghai International New Expo Center)에서 개최된 중국 최대 규모의 여행 박람회인 ‘2010 중국국제여유교역회CITM(China International Travel Mart)’에서 대표적인 한식 기내식 메뉴인 비빔밥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관’ 부스 메인 무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아시아나는 기내식 조리사가 직접 제조한 500인분의 비빔밥을 제공했으며, 이와 함께 아시아나의 대표적인 기내식 메뉴인 궁중7첩반상, 쌈밥정식 등을 전시해 한식기내식의 우수성을 전파하는데 일조했다.

또한, 아시아나는 시식행사 동안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중국노선 항공권, 모형항공기 등을 전달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중국 및 세계각국의 관람객들에게 한국관이 높은 인기를 얻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동 행사를 통해 중국인 관광객 전용기인 제주쾌선 및 한중 최다노선 운항을 적극 홍보하는 등 아시아나의 중국 내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중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