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TBX, 판매대리점 등에서 한국타이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0 크리스마스 구매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크리스마스 구매고객 이벤트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참여 가능한 모바일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포스터, 리플렛 등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행운의 복권'을 클릭하면 총 3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국타이어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 안전을 위한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42인치 LCD TV, 차량용 블랙박스, 하이패스 단말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담당 박철구 전무는 “겨울철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겨울철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 준비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과 안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