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수험생 합격기원 Tea 서비스 이벤트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1.18 09:54: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합격기원 Tea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카페베네 임직원들은 오전 6시부터 시험 시작 직전까지 대원여고, 경기고, 현대고, 잠실여고, 동대부고, 청담고, 반포고, 오금고, 가락고등학교 등 서울 시내 9개 학교에서 따뜻한 녹차를 수험생과 수험생을 응원하는 가족, 후배 등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합격기원 Tea 서비스'를 진행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특히 이번 수험생 합격기원 Tea 서비스 행사는 수능 당일 분위기를 고려해 수험생들이 추위에서 벗어나 심리적 안정을 찾는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자체 홍보 활동은 최소화하고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는 방향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능 시험 당일부터 24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공부에 고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계산 시 2011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멤버십 회원은 전국 매장에서 즉시 가입이 가능하다.

카페베네 김동한 마케팅 팀장은 “수험생들이 수능을 준비하면서 받아왔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입시 전형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1일까지 진행하는 카페베네 해외청년봉사단 2기 모집에도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카페베네 해외 청년봉사단’은 카페베네가 올바른 커피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매년 모집 통해 봉사단으로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커피생산국의 환경 및 재배과정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커피문화에 대해 올바르게 알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인류애 실천과 더불어 봉사자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