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샘, 수험생들에게 ‘성공’의 카드 증정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1.17 13:45: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더샘(대표:이용준)이 고3 수험생을 위해 ‘성공의 타로 카드 이벤트’를 17일 실시했다. 

더샘은 수능을 하루 앞둔 오늘 압구정 현대고등학교를 비롯해 무학여고, 중앙여고, 영등포 여고 등 서울 주요 고등학교를 찾아예비소집에 참석한 수험생들에게 ‘성공’과 ‘지혜’, ‘소원성취’ 등의 의미가 담긴 타로텔러 시트마스크를 증정했다. 

회사측은 수능시험을 맞아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러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증정한 더샘의 ‘타로텔러(taroteller)’ 마스크 시트는 타로카드의 그림을 통해 운명을 점치고 미래를 바꾸고자 하는 염원처럼, 각각의 마스크시트에 타로 일러스트를 담은 일명 주술 시트 마스크이다.

 총 10가지의 마스크시트로 선보이고 있는 타로텔러는 각각 성공, 지혜, 행복, 사랑 등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에 걸 맞는 피부진정,생기부여, 브라이트닝 등의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심신을 안정시키는 아로마 테라피의 효과도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성공의 카드’를 선물 받은 수험생 김정연(18세)양은 “수능시험을 하루 앞두고 긴장감이 가시질 않았는데 성공의 의미가 담긴 재미있는 마스크시트를 선물로 받아 정말 성공운이 따를 것 같은 기분이 들고 한결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