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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부산은행 컨택센터 장비공급 계약체결

이종엽 기자 기자  2010.11.17 11: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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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는 약 25억원 규모의 부산은행 컨택센터 장비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엠피씨는 부산은행 컨택센터에 교환기, IVR, CTI, 상담원 통합 관리 시스템, 음성인식, 통합모니터링, 녹취장비 등을 공급해 내년 1월 말경에 모든 시스템 개발작업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 건이 마무리 되면 컨택센터의 안정적인 장비관리 및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해져 장애 및 기술지원에 대한 잠재적인 Risk를 대폭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엠피씨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상담원 운영 최적화를 이뤄냄으로써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내부 직원 만족도도 향상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