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가을을 보내는 아쉬움을 담은
띠아모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댓글에 회원 가입시 사용한 아이디를 적어야 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7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1인 2매씩 영화 ‘투어리스트’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8일 띠아모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 9일 개봉하는 ‘투어리스트’는 실연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이탈리아로 여행 온 관광객 프랭크(조니 뎁)가 여행길에서 우연히 만난 매혹적인 여인 엘리제(안젤리나 졸리) 때문에 숨 막히는 추격과 위험한 여정에 휘말리게 되는 액션 스릴러다.
물의 도시인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별도의 스튜디오 촬영 없이 100%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이국적인 배경으로 긴박감 넘치는 수로 추격씬과 생동감 넘치는 액션이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투어리스트’는 세계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뎁이라는 최고의 캐스팅으로 2010년 연말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다.
요런떡볶이 매장에서 맛있게 식사한 사진과 방문 후기를 본인의 블러그에 올린 후 요런떡볶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글의 주소를 링크해 주면 된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요런떡볶이 시식권 20만원부터 3만원까지를 각각 증정한다.
추첨 기준은 메뉴의 맛과 인테리어,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한 사진과 글이다. 당첨자는 12월 20일 요런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2-830-4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