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RS랩스 코리아(지사장 김정택)는 PC의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는 오디오 솔루션인 ‘SRS 프리미엄 사운드(SRS Premium Sound)’를 삼성전자의 노트북 신제품 NF, N, QX, RF, SF시리즈에 탑재하였다고 발표하였다.
SRS 프리미엄 사운드는 노트북 PC에서 깊고 풍부한 베이스와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멀티미디어 기능을 향상시키는 사운드 솔루션이다. 특히 음악, 비디오, 게임 콘텐츠 등에 묻혀있는 사운드를 최대한 살려내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고품격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노트북의 작은 스피커는 물론 헤드폰을 통해서도 자연스러우면서 실감나는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각 PC 제조업체들의 제품 디자인에 맞게 튜닝되 제공되기 때문에 한층 뛰어난 음역과 최상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SRS 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한 삼성전자의 노트북 모델은 NF시리즈: NF310, NF210, NF110, N시리즈: N350, N250 Plus, N145 Plus, QX시리즈: QX310, QX410, QX510, SF시리즈: SF310, SF410, SF510, RF시리즈: RF410, RF510, RF710 이며 각 시리즈는 프리미엄급 노트북으로서 강력한 성능과 고화질의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감상과 게임 등 홈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SRS랩스 코리아의 김정택 지사장은 “SRS 프리미엄 사운드는 모든 종류의 PC에서 영화, 음악, 게임 등 멀티미디어를 즐길 때 헤드폰이나 내장 스피커, 혹은 PC에 연결된 외장 스피커를 통해 훨씬 생생한 오디오 경험을 전달하는 종합 사운드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