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진학사(대표 신원근. www.jinhak.com)는 수능 당일인 18일(목)부터 정시 대비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 당일부터는 자사의 수험생 표본집단 성적과 난이도 분석을 통해 추정한 영역별 원점수와 표준점수 등급컷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가채점 점수를 통해 모의지원, 합격예측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에 지원 가능한 대학을 알아볼 수 있으며, 대학별 환산점수, 나와 동일한 대학에 관심있는 지원자들의 평균점, 점수대별 분포, 타 대학 지원현황 등의 통계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모의지원 결과와 지난해 경쟁률, 올해 예상 경쟁률을 종합 분석하여 합격예측 리포트를 받아볼 수도 있다. 합격예측 리포트에는 개인별 합격예상점수와 최초/최종 합격여부, 예비순위 정보, 합격이 예상되는 지원자의 성적 분포, 전년도 합격자 성적, 추가합격 순위 등 맞춤형 합격정보가 제공된다. 가채점 합격예측 결과는 11월 25일(목) 1차 오픈하며, 총 3차에 걸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밖에 채점, 해설강의, 문항/정답 다운로드, 정시 지원가능대학 검색, 정시 1:1 합격전략 상담, 17개 대학별 정시모집 지원전략 강좌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정시 풀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정시 모의지원을 완료한 학생에게는 정시 합격예측 5천원 할인쿠폰을, 수시에 원서접수한 대학을 공개한 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그리고 12월 3일(금)까지 출첵 및 미션을 완료하여 4개의 빙고를 완성한 학생에게는 넷북, 아이팟터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1544-7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