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금주의 극장가 소식
[CGV 새 얼굴의 첫 느낌을 남겨주세요~]
최근 BI를 개편한 CGV가 새 얼굴에 대한 첫 느낌을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댓글로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 달기’는 25일까지 진행되며,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해당 코너에 올라온 댓글 중 선정된 5편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댓글 추천’ 행사가 이어진다.
댓글 추천 순위 1등을 차지한 고객에게는 1년 내내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365매의 영화관람권이 증정된다. 또한 나머지 5등까지는 각 25매, 댓글 달기와 추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각 2매씩의 관람권을 나눠준다.
[‘MAMA Live’, CGV 풀HD 스크린 생중계]
오는 28일 마카오에서 열리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 행사의 생생한 현장이 CGV 주요 상영관의 풀HD 스크린에서 CGV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생중계된다.
CGV영등포, 왕십리, 서면, 동수원, 오리 등에서 오후 6시부터 상영되는 생중계 관람을 원하는 회원은 23일까지 CGV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1인 2매)되며, VIP회원을 제외하고 멤버십 포인트 1천 점 차감 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신청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영화관람권 50매를 나눠준다.
[CGV무비꼴라쥬가 마련하는 톡(Talk) 프로그램]
최근 도쿄국제영화제 최우수아시아영화상을 수상한 <레인보우>의 개봉을 맞아 19일 CGV강변과 25일 CGV서면에서 신수원 감독과 주연배우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심영섭 평론가와 남인영 평론가가 각각 진행하는 시네마톡이 저녁 7시 영화관람 후 열린다. 또한 <레인보우> 예고편을 보고 24일까지 CGV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자신의 희망사항을 남긴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도서 ‘서른 살에 처음 시작하는 영화 만들기’와 DVD ‘눈부신 하루’ 1세트를 증정한다.
23일 7시 CGV압구정에서는 영화 <하얀리본> 관람 후 ‘아우구스트 잔더의 리얼리즘’을 주제로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행사가 마련된다.
한편 제2회 다문화영화제 ‘음식영화 섹션’ 부대행사의 일환으로 ‘싱글요리를 부탁해’의 저자 이언수 쉐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가 29일 열린다. 이 행사는 분당에 위치한 레스토랑 ‘브라세리 나루’에서 오후 3시부터 ‘일본 가정식’을 주제로 진행되며, 24일까지 다문화영화제 상영작을 관람하고 CGV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신청한 고객 중 8명을 초대한다.
[CGV영등포, ‘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 초대]
CGV영등포는 23일까지 진행되는 ‘2010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에 고객들을 초청한다.
초대권은 CGV영등포 현장에서 CJ One카드를 신규로 발급하거나 매점에서 패밀리 콤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인 2매씩 제공된다. 초대권을 받은 고객은 CGV영등포 매표소에서 관람권으로 교환 후 각 회차별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