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스포츠, 스키&스노보드 윈터페스티벌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1.17 08:44: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터스포츠(www.intersport.co.kr)는 ‘윈터페스티벌, 스키 및 스노보드 대전’을 구로점과 문정점에서 실시한다. 또 스키 및 스노보드 무료 렌탈 서비스와 함께 스노보드 이대로 프로와 함께하는 스노보드 교실을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한다. 
   
 

윈터페스티벌 스키&스노보드 풀세트 특가전’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스노보드 풀세트는 최대 약 60%, 스키 풀세트는 약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개인용 스키와 스노보드 풀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헤드(HEAD), LTD, PALMER 등의 신제품으로 구성된 스노우보드는 데크, 바인딩, 부츠 등으로 구성된 풀세트 구매시 총 29만원에 50세트 한정 판매한다. 노르디카(Nordica), 블리자드(Blizzard) 등의 브랜드 신제품으로 플레이트, 바인딩, 부츠 등 40세트를 5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키시즌에 맞춰 스키와 보드를 무료로 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말까지 실시하는 이 이벤트에서는 NITRO, 노르디카, 블리자드 등 최고급 브랜드의 데크와 플레이트 신제품을 대여해준다. 구로와 문정점에서 실시하며 신분증 제시와 함께 보증금으로 5만원을 제시한 후 3박 4일 동안 이용할 수 있고 이용 후 보증금은 다시 환불 받는 방식이다.

 보드 무료 강습회도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인터스포츠 구로점에서는 19일부터 3주간 금, 토요일에 2시간씩 총 세 차례 실시되는 스노보드 강습회는 인터스포츠 측에서 준비한 다과와 함께 스노보드 이대로 프로의 이론수업으로 진행된다. 장비 설명 및 관리법부터 그라운드 트릭과 킥커, 지빙 까지 배울 수 있다. 홈페이지 ‘아이엠스노우’(http://club.cyworld.com/rdp)에서 미리 예약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미나 당일 선착순 20명에게는 번(BURN) 마우스 마스크(또는 반다나, 비니)를 증정하고, 상기 홈페이지에 답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8만원 상당의 홀스패더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강습 참여자 전원에게 버튼 의류를 포함한 다양한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