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한항공, ‘올해 20대가 가장 사랑한 항공사’ 선정

참신한 프로모션과 개성 있는 유니폼 등 20대와 커뮤니케이션 성공

이용석 기자 기자  2010.11.16 16:09: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대 라이프스타일 월간 리포트 ‘COLA(Culture+Opinion+Life Style+Activity)’가 창간 1주년을 맞아 실시한 ‘올해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에서 대한항공이 항공사 부문 1위를 차지하며 ‘2010 COLA 20s’ BRAND’에 선정됐다.

   
▲ 사진=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IMC 조현민 팀장과 ‘케이에스 더 아이디어 컴파니’ 이근상 대표

이번 조사결과에 대해 COLA는 “대한항공은 오래 브랜드 역사에도 불구하고 참신한 소재의 프로모션과 개성 있는 승무원 유니폼 등 젊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최근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중국, 중원에서 답을 얻다’, ’지금 나는 호주에 있다’, ’동유럽 귀를 기울이면’ 등 감각적인 광고 캠페인에 20대들이 오히려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증거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