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밀리터리 전략 웹게임 '대전략웹' 4서버 오픈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1.16 11:40: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NHN Japan(대표 모리카와 아키라)이 개발한 밀리터리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웹게임 '대전략웹'이 높은 인기 속에 16일, 4서버를 오픈한다.

   
'대전략웹'은 전략 게임의 명작 '대전략 시리즈'의 독특한 게임성에 박진감 넘치는 전략적 플레이가 결합된 턴제 밀리터리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정식 서비스 4주 만에 4번째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

하반기 최고 웹게임 '대전략웹'은 오픈 1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회원 수 6만 명 돌파하는 등 매주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첫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강력해진 무기를 선보인 후 밀리터리 장르에 관심을 가진 젊은 층이 큰 폭으로 늘어나고 동시접속자가 6배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략웹'은 약 2000여 종의 전세계 국가 실존 무기를 구현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매달 1회 이상 신규 무기 업데이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편의 기능도 지속적으로 보강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며 30일까지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sweb.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