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18일 2011년 수능 시험이 치뤄진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가 매년 진행되는 수능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듯 하다. 11월 18일은 수험생들에게는 시험의 긴장과 동시에 시험이 끝난 다음의 해방을 의미하는 즐거운 날이기도 하다.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롯데시네마는 다양한 수능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롯데시네마 전관에서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포인트 적립 및 영화관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가 전국에 배포한 수험표 부착용 답안 스티커를 가져오는 수험생에게 영화 관람료를 1,000원 할인해 준다. 또한 스티커와 수험표를 제시하고 롯데 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는 수험생에게는 평일 1회 영화관람이 가능한 시네마포인트 7,000점을 적립해 준다.
이 밖에도 롯데시네마는 영화관별로 수능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노원관에서는 방문고객 천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11월 9일부터 12월 8일까지‘천만人의 선택-꽝 없는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원관에서 영화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여 현금 100만원, 롯데상품권 50만원, 롯데스페셜카드 5만원, 아웃백/라도리스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1월 11일 오픈한 시화관에서는 11월 18일부터 11월 31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 관람료를 2천원 할인해 준다. 안산관에서는 수능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 영화 2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부평관에서는 수능 대박 기원 현수막을 내걸고 수능 전날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호박엿을 증정한다. 부산본점관에서는 수능 당일부터 12월 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3번까지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표를 소지한 고객이 영화를 관람하면 응모권을 주고 추첨하여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서면관에서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영화관 홀에 소망트리를 설치하고, 참여한 수험생 중에 1명을 추첨하여 당첨된 학생의 학우 전원에게 무료로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수능 당일 수험표를 제시하고 영화관람을 하는 수험생 중 선착순 100명에게 KT 소닉붐 프로농구단 티켓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는 다양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하여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함으로서 수능 시험 준비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전국 수험생들에게 작은 기쁨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