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및 국내 겨울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엄선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12월부터 1월까지, 겨울방학 동안 초·중등 학생들이 해외 및 국내에서 프리미엄 영어교육, 리더십과 비즈니스 마인드, 교양을 집중적으로 기를 수 있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미국, 뉴질랜드, 싱가폴에서 진행되는 해외 겨울방학캠프를 엄선해 제공한다.
해외 명문학교 현지에서 방학기간 동안 참여하게 되는 ‘스쿨링 캠프’는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 대학 투어 및 사립학교 스쿨링 캠프 △YMCA 캠핑, ESL 영어 학습, 정규 수업을 단계별로 체험할 수 있는 뉴질랜드 3-Step 캠프 △영어 및 자기주도 학습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싱가폴 스쿨링 캠프 등 3개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캠프별로 4주 코스부터 12주 코스까지 다양하다.
특히, 이번 해외 명문학교 스쿨링 캠프를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신청하는 고객들은 현대카드로 결제 시, 기본 20만원 할인 혜택 및 무이자 3, 6개월 할부 또는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30일까지 신청하면 기존 결제금액에서 추가 10만원 할인 및 세계적 아동도서 출판사인 스콜라스틱의 사전까지 선물로 받게 된다.
국내 겨울방학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한국외대 부속 용인외고 영어캠프 △어린이 CEO 경제 마스터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국내 겨울방학캠프를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신청하면 5% 할인 혜택은 물론, 무이자 3개월 할부 또는 M포인트 3% 적립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와 프리비아 교육센터 ARS(1588-0360, 연결 후 4번)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어린 학생들이 정규 교육과정에서 벗어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보다 넓은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방학을 통해 국내외에서 수준 높은 맞춤형 교육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특색 있는 캠프 프로그램을 엄선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