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오는 11월 18일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을 위하여 ‘Bye! 정글 Hello! 로티보이’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8일부터 12월 10일까지 로티보이 매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로티보이 아메리카노 콤보 메뉴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 금액 부담 시에는 번과 음료 메뉴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로티보이 홈페이지(www.rotiboykorea.com)에서는 11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콤보데이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콤보데이는 매월 10일로, 커피(1)와 번(0)을 의미하는 로티보이의 브랜드 데이이다. 로티보이 콤보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 후 URL을 로티보이 홈페이지에 올리면 모든 참가자에게 안젤리나 졸리, 조니뎁 주연의 영화 <투어리스트> 예매권, 로티보이 기프트세트 등 100% 경품이 주어진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파트 고희정 차장은 “고된 수험 생활이 끝난 고3 수험생들이 갓 구워 신선한 웰빙빵 로티보이를 부담 없이 맛보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대한다.”며, “로티보이는 이번 수능 이벤트뿐만 아니라 KBS2TV 드라마 <정글피쉬2> 제작 협찬 등 10대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