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CGV(대표 김주형)가 올해 대입수능시험을 치르고 영화관을 찾는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행사를 진행한다.
수능시험일인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본인의 수험표와 CJ One카드를 소지하고 CGV영화관 현장에서 영화표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하루 1회에 한해 영화 2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CJ통합멤버십카드인 CJ One카드를 당일 현장에서 발급받은 경우도 가능하며, 단 조조 및 특화관은 제외된다.
이밖에 전국 주요 CGV영화관 매점에서 콤보메뉴 구입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2천원 할인과 함께 선착순으로 CGV미니어처 자석세트를 나눠주며, 매점메뉴 1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고급 슬레이트보드도 제공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해당 영화관은 CGV홈페이지 참조.
CGV홈페이지에서 영화를 예매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의 기회와 콘서트 티켓을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12월 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영화를 예매하고 CGV 홈페이지 해당코너에 댓글을 달아 신청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동경 주말 자유 2박4일 호텔패키지 2인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23일까지 상영하는 영화를 온라인을 통해 예매하고 해당 코너에 댓글을 남겨 신청한 수험생 중 30명을 선정해 25일 열리는 ‘생방송 엠카운트다운’과 26일 열리는 ‘슈퍼스타K 콘서트’ 관람권 1인 2매씩을 나눠준다.
같은 방식으로 2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하고 해당 코너에 응모한 수험생 역시 30명을 선정해 12월 25일 열리는 ‘DJ DOC 콘서트’와 12월 26일 열리는 ‘박정현·서인국의 센티멘탈시티 콘서트’ 관람권 1인 2매씩을 나눠준다.
한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 팝아트홀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현재 공연중인 로맨틱 뮤지컬 ‘아이 러브 유’를 R석에서 11월 30일까지 관람할 경우 5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구매를 비롯해 전화 및 인터파크티켓 예매 모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