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계촌온라인, '지스타'에서 '슈퍼스타K' 이벤트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1.15 17:03: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인터넷(037150)의 자회사 (주)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는 11월18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0'에 참가해, '마계촌 온라인'을 최초 공개하고 슈퍼스타K2의 Top4의 특별 공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지스타에서 '마계촌 온라인'의 첫 공개를 기념하는 슈퍼스타K의 Top4인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의  특별 공연과 사인회가 '마계촌 온라인' 부스에 마련된 무대에서 펼쳐질 계획이다.

체험 중심으로 꾸며진 '마계촌 온라인'의 부스에서는 관람 재미를 더하는 상시 이벤트도 매일매일 펼쳐진다. 많은 관객의 동시 참가가 가능한 실시간 인터랙티브 퀴즈 게임은 매일 3회 진행하며, 이벤트 시간에 '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실시간 응모해 정답을 많이 맞춘 상위 10명에게 씨드나인게임즈와 CJ인터넷이 '마계촌 온라인'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보너스 스테이지 '납골당'을 경험할 수 있는 4인 파티플레이존을 포함, '마계촌 온라인'의 시연이 가능한 체험존에서도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른 선물을 제공하며, 체험존 시연 등을 통해 제공된 응모권은 매일 두번 추첨해 갤럭시탭, 최고급 헤드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마계촌 온라인'의 세 캐릭터인 소더(검사)와 아처(궁수), 컨저러(법사)를 재현한 모델들의 쇼케이스와 포토타임도 일 3회 진행되는 등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지스타 2010'에서는 각 12종의 스킬을 보유한 소더와 아처 및 40여 종의 몬스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숲, 유령선, 묘지 스테이지 외에도 4안 파티플레이존에서는 보너스 스테이지인 납골당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오후 3시 오픈 예정인 특별홈페이지(http://mo.seed9.com)에서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