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카페베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쌍(4명)에게 스위스 낭만 기차여행권을 선물로 준다.
최근 카페베네가 출시한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는 향기로운 딸기 향과 초콜릿이 달콤하게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모카, 라떼, 화이트 모카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오는 12월 21일까지 더블 초코 돔 케이크와 티라미수, 베네 베리 타르트로 이뤄진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주문 판매하고 있다.
카페베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2월 25일까지 카페베네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를 구매한 영수증을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위스 낭만 기차여행권(2쌍), 리솜스파캐슬 스파이용권 200매, 리솜스파캐슬 40% 할인권 2천매, 카페베네 MD상품(100명)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김동한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아직 크리스마스가 한 달 정도 남았지만, 소비자들에게 이벤트 참여 기간을 늘리고 혜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중복 응모가 가능한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영수증을 많이 넣어 당첨 확률을 높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당첨자는 오는 1월 3일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