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아제약,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찾아갑니다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1.12 14:04: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아제약이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알리기 위해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6’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아제약이 진행하는 '모닝케어 페스티발 시즌6']
이번 행사는 숙취해소음료를 알리는 만큼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아 기획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내모임이나 동아리행사 등을 준비 중인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닝케어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오는 12월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총 1000팀에게 팀당 ‘모닝케어’를 20병씩 무료로 나눠준다.

동아제약은 이 외에도 오는 15일부터 GS25와 함께 ‘모닝케어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모닝케어’ 제품 구입 영수증하단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파브 풀HD LED TV, 아이패드 등이 준비돼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11월 한 달간 서울지역 번화가(신촌역, 건대역, 강남역 등)에서 모닝케어를 무료로 나눠주는 ‘모닝케어 특공대’ 행사를 진행한다. 특공대 분장을 한 모델들이 직접 나서 모닝케어를 나눠줄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직접 소비자들이 모닝케어를 마시고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마케팅이다”며 “연말 잦은 술자리로 인한 숙취해소에 모닝케어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