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배두나 본격적인 가수활동 데뷔?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1.12 09:1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MBC 주말드라마 “글로리아”에 출연, 극 중 가수로 활동 중인 진진(배두나)이 극 중이 아닌 현실에서 “글로리아”OST에 참여하며, “배두나”라는 자신의 이름으로 12일 음원을 오픈 하였다.

이번 “글로리아”OST part.4 스페셜 앨범은 극중 가수로 활동하는 진진(배두나)과 극 중 언니로 나와 한때 가수였던 진주(오현경)가 부른 곡이 담겨져 있다. 

극 중 진진(배두나)이 드라마에서 직접 부른 스타오디션 참가 곡으로 불러 화제가 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바보랍니다”와 극 중 스타오디션 예선전에서 부른 “Ready to fly”, 한때 가수였던 진주(오현경)가 부른 “당신의 눈물”로  “글로리아”OST스페셜 앨범에 수록되었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극 중 진진(배두나)이 가수 역할로 나오면서 부른 곡이 시청자들에게 큰 반응을 보이면서, “배두나”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녹음을 마쳐 팬들에게 들려주게 된 것이다. 진주(오현경)역시 “배두나”와 함께 이번 앨범에 참여,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그저 팬들에 성원에 “글로리아”OST에 참여 했을 뿐 가수로 활동할 계획은 없으며, 앞으로 남은 “글로리아”연기에만 매진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리아”OST는 이번 스페셜 앨범에 뒤를 이어 조만간 part.5가 연이어 나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