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재교육, 2011년 월간우등생학습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1.11 18:27: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월간우등생학습 누적회원 37만명 돌파를 기념, 기존 55종 구성에 영어 10종을 추가 구성해 11월 1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초등 영어 공교육 시장에서 가장 많은 수의 검정 교과서 합격률과 채택율로 선도적 위치를 점하고 있는 천재교육은 최근 제7차 교육과정 개정 이후, 영어 수업시간 확대 및 영어시험 실시율 증가 등 교육현장의 요구에 맞춰, 2011년 신학기부터 월간우등생학습에 영어과목을 확대 편성해 제공키로 했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초등 대상 국어,수학,영어,사회,과학과 학교시험대비 자료집으로 구성된 월간 구성 50종과 학기별로 제공되는 적중 성취도평가 자료집, 예체능, 중간학력평가 대비 문제집과 학기총정리 10종, 천재스쿨북 시리즈 5종으로 구성돼있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초등생의 학습능력에 맞게 개발된 학습 계획표에 따라 매일 적당한 분량으로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재교육은 월간우등생학습 정기구독 회원들에게 12월 1일부터 에듀몬 사이트 (www.edumon.co.kr)에서 다양한 온라인 학습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보고 듣고 말하면서 재미있게 배우는 영어학습 자료와 학습 평가 자료, 숙제 및 수행평가 대비 자료, 각종 계획표와 보고서 양식을 제공해 학교수업에 수월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천재교육 홍보기획부 문기복 차장은 “천재교육은 교과서 제작업체 중 가장 많은 검정 합격율과 채택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초등 영어교과서 시장 점유율이 42%에 달한다.” 며 “교과서 제작으로 집적된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월간우등생 학습은 초등생들의 성적향상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